맥세이프 충전 가능, 그립 내장 아이폰 케이스 오터그립 시매트리(OtterGrip Symmetry) 

오터박스(OtterBox), 아이폰 케이스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쯤 이름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미국 판매 1위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죠. 그 브랜드가, 이번 CES 2023에서 새 케이스를 선보였습니다. 무선 충전 되면서 스마트폰 그립도 쓸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이름은 오터그립 시매트리(OtterGrip Symmetry).

케이스 특징은 말한대로, 내장된 그립을 케이스에 통합해 얇게 만들어서, 무선 충전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겁니다. CES 2023 혁신상도 수상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그립 + 무선 충전 지원에 소비자 요구는 꽤 높아서, 그립을 땠다 붙였다 하는 형식의 그립은 몇 개 출시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엔 진짜 내장해 버렸네요.

걱정되는 건 저 내장 그립의 내구성이지만, 뭐 그런 써보지 않으면 모르니… 어쩔 수 없습니다. 그립을 쉽게 손가락에 끼울 수 있을까? 하는 것도 궁금하지만(그립을 당겨서 끼우는 형태입니다.), 제가 지금 CES 2023 행사장이 아니군요. 그립은 360도 회전한다고 하며, 오터박스 답게 3x MIL STD(미국 군사 등급) 낙하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맥세이프와도 호환되는데, 그럴 경우 당연히(?) 그립은 접은 상태로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12/12프로부터 14/14프로 케이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60달러로 비쌉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터박스 홈페이지에서 보세요.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