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아이팟을 액자로 만들었습니다

전에 애플에서 아이팟을 공식 단종하겠다고 했죠? 그때 제 서랍에 있는 망가진 아이팟 비디오가 생각났습니다. 옛날 제품 중에 못 버리고 가지고 있는 기기가 몇 가지 있는데요. 그 중 하나입니다. 아이팟으로 음악을 듣던 시절, 참 많은 추억이 있었으니까요.

그래도 애물단지는 애물단지. 이제 와서 고칠 수도 없고, 고친다 해도 저걸로 음악을 들을 것 같지도 않고- 이래저래 정말 죽은 듯 잠만 자던 녀석입니다. 어떻게 쓸 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아래와 같은 제품을 봤습니다.

그리드 스튜디오에서 만드는, 그리드 프레임이란 제품입니다. 아이팟이나 아이폰, 게임보이 같은 구형 기기들을 분해해서, 작품처럼 액자로 만든 제품이죠. 이렇게 전시를 해도 좋겠다-라고 생각하던 찰나, 마침 다이소에서 파는… 속이 깊은 액자가 보입니다? 이걸 보니 아주 오래 전 이케아 리바 액자 + 레고로 입체 액자를 소개했던 기억이 떠올랐네요.

그래서 액자를 사고, 집에 와서 양면 테이프로 아이팟을 붙여 줬습니다. 그럴듯한 입체 액자가 되는 군요. 마침 배경지에 있던 그림도, 평화를 비는 새 모양입니다.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제 방엔, 아이팟을 기념할 장식품이 생겼습니다.

About Author

“안쓰는 아이팟을 액자로 만들었습니다”에 대한 2개의 생각

  1. 집에 있는 아이팟터치 3세대를 저렇게 해볼까 싶었는데 아직 현역이라 돌리고 있는데 망가지면 저도 액자에 걸어놓아봐야겠군요.. -ㅅ-;

    사과램프가 켜진 맥북도 아직 장식품으로 욕심이 있는데… 후후… 역시 애플제품들은…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