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투 카툰, 얼굴 사진을 만화처럼 만들어줍니다(imagetocartoon) 

전에 얼굴 사진을 만화 캐릭터처럼 만들어주는 앱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재미있게 썼지만, 사실 한 번 쓰고 더 쓸 일이 없는 장난감이라 앱을 바로 지웠죠. 개인 정보를 빼간다 어쩐다 말도 있었고요. 그런데 이게 PC 웹에서도 되네요? 오늘 소개할 이미지투카툰(https://imagetocartoon.com/) 웹 사이트입니다.

기능은 정말 단순합니다. 얼굴 사진 하나를 업로드하면, 그걸 만화처럼 바꿔줍니다. 이런저런 캐릭터 몸 위에 덧붙여주기도 합니다. 해상도는 512×512로 작은 편이지만, 뭐 프로필 사진 만들기에는 충분합니다. 기본 무료지만, 이미지 업로드는 주당 10개까지로 제한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필요 없고요-

추가 비용(월 6달러 정도)을 내면, 프리미엄 기능도 쓸 수 있긴 합니다만- 이건 이걸로 작업하는 분들에게나 필요할 것 같아요. 재미로 가지고 놀기엔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 단, 가급적 정면 사진을 올리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몸(…)을 붙일 때 잘 붙어요. 이미지 변화 결과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 이런 거 올렸더니

▲ 이렇게 만들어 버립니다.

뭐랄까. 좋게 말하면 K pop 풍이고, 약간 순정만화틱해서- 프로필 사진으로 쓰긴 어렵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웹사이트만 접속하면 쓸 수 있으니, 재미로 한 번 써보세요.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