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베이비 스파이더맨 느와르, 큐포스켓 아라레 피규어 구입

산책하다가, 팝업 샵에서 싸게 파는 거 같길래 별 생각없이 집어들고 왔습니다. 코스베이비 스파이더맨 느와르와 큐포스켓 아라레짱?입니다. 전 이런 거에 무지해서, 코스베이비/큐포스켓이란 라인업이 있다는 걸 이번에야 알았네요. 그냥 귀여운 거 들고오면 되지 몰라도 상관 없긴 합니다만-

코스베이비는 이렇게 머리가 큰, 게다가 딸랑 거리는 버블 헤드를 가진 피규어 시리즈라고 합니다. 코스프레한 아기란 뜻인가요? 그렇게 보이기도 하고- 스파이더맨 느와르는 영화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에 나왔던 캐릭터라는 데, 나 그 영화 봤는 데 왜 기억에 없죠-

기억에는 없는 데, 거기에 있던 스파이더맨(빨간 애 빼고 다 있었던 기분) 중에선 유일하게 제 맘을 사로 잡았네요. 좀 이렇게 독특한 거?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원래 얘를 놓으려고 했던 장소가…

여기라서 그렇습니다. PC 케이스 안에 뭐 하나 놓으면 재밌겠다-하고 생각했는데, 얘가 딱 걸린 거죠.

다만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디테일도 생각보다 괜찮고, 다 좋은데- 코에 점이 하나 있네요? 이거 불량품이라서 싸게 판 건가… 뭐, 포장된 애들 하나하나 다 검수하면서 팔진 않았을테고, 그냥 재고 정리일 거라 믿고 있습니다. 아니면 원래 스파이더맨 느와르 캐릭터에는 코에 점이 하나 있나요??

뭐, 밤에 불 끄고 보면 나름 근사해서, 그걸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큐포스케 아라레는 정말, 스파이더맨 사다가 싸서 데리고 왔네요. 만원이었던가요. 그리고 사오고 나서 당황했죠. 분명 포장 케이스에 있는 사진 확인하고 샀을텐데- 제 머릿 속엔 당연히 아래와 같은 걸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단 말이죠.

그런데 나온 것은 이런 물건입니다.

이거 무슨 무슨 돌-하는 인형에서 많이 보이는 모습 아닌가요? 인형에다 아라레 코스프레 시킨 것 같은 느낌. 눈동자가 너무 커서 무섭다고 할 사람도 있을 듯. 아라레가 미녀가 됐어요(…). 아니다, 그냥 순정만화 버전일까요-

그래도 이왕 들인 거,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분간은 곁에 자리를 내 줄 생각입니다. 근데 왜 이거 옆에 놓으니 제가 애니메이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사람인 것처럼 느껴지는 걸까요(…).

아무튼 당분간은, 이렇게 살아갈 예정입니다. 나름 오래 자리 잡아주면 좋겠네요. 사라지면 조카들에게 뺏긴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