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베이 초음파 전동칫솔 재구매 (Dr.Bei BET-C01)

닥터베이 초음파 전동칫솔 재구매 (Dr.Bei BET-C01)



막상 샤오미 스마트폰은 쓰지도 않는데, 집 안이 점점 샤오미 생태계 제품들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주전자에 가습기, 초음파 세정기, 자동 손세정기에 이어... 전동 칫솔까지 쓰고 있네요. 2~3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빠진 데 없는 기능에 더해, 서로 다른 회사에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일정한 컬러 톤과 디자인 톤을 공유하고 있는 탓입니다.

... 그러니까, 분명히 서로 다른 회사에서 만들었는데, 한 회사에서 만든 듯 보인다는 거죠.




아무튼 이번에 재구매한 제품은, 닥터 베이에서 만든 전동 칫솔 BET C01 입니다. 두 번째 구매인데요. 첫 제품은 작년 9월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좀 낯설었지만, 적응되고 나니 전동 칫솔 안 쓰면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천천히- 어깨를 움직이면 아프고, 눈 앞이 침침해졌으며, 치과에 수시로 들락날락하는 존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ㅜ_ㅜ

아무튼 첫 구매 당시 칫솔모도 두 세트 더 구입해서 잘 쓰고 있는데, 전혀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벌어졌습니다. 다름 아닌 ... USB 충전기가 없어졌습니다? 충전을 가끔 하긴 하지만, 제가 이런 거 함부로 두는 성격은 아닌데, 이젠 뇌까지 나이가 든 걸까요. ㅜ_ㅜ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는 겁니다.



이거 없이 그냥 살아보려고 했는데, 뭔가 입안이 찝찝한 느낌이라(...) 안되겠습니다. 원래 두 번째는 다른 물건 사는 타입인데, 전동칫솔 새거 사자고 여기저기 알아볼 시간이 없네요. 귀찮기도 하고요. 게다가 이 칫솔을 계속 잘 쓰고 있기도 했고 ... 결국 같은 모델을, 다시 샀습니다. 찾아보면 충전기만 따로 팔긴 할 텐데, 그거 구할 돈과 정성이면 그냥 새거 사는 게 낫죠. 직구로 샀기도 하고....



덕분에 지금, 충전기 하나에 칫솔 두 개가 생겼습니다. 가끔 충전해 주는 제품이라서, 이렇게 하나 놓고 둘이나 셋이 써도 되긴 하는데요. 그럼 뭐하나요. 저 혼자인데(...). 자- 그래도 받았으니 충전해야죠. 이번엔 확실히 잘 보이는 곳에 놓아둘 생각입니다. 요즘 클라우드 게임 하느라 엑스박스 원을 잘 켜지 않는데, 충전기로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 5V 1A라는, 중국산 제품이 잘 어울리는 아주 안전한 충전기입니다(...). 미안 엑박(...). 시리즈X 살때까진 아껴줄게(...). 이럴때만 사랑하는 거, 알지?

About Author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 프로필 : https://zagni.net/about/ 브런치 : https://brunch.co.kr/@zagni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agni_ 이메일 : happydiary@gmail.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