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샤오미 스마트폰은 쓰지도 않는데, 집 안이 점점 샤오미 생태계 제품들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주전자에 가습기, 초음파 세정기, 자동 손세정기에 이어… 전동 칫솔까지 쓰고 있네요. 2~3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빠진 데 없는 기능에 더해, 서로 다른 회사에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일정한 컬러 톤과 디자인 톤을 공유하고 있는 탓입니다.
… 그러니까, 분명히 서로 다른 회사에서 만들었는데, 한 회사에서 만든 듯 보인다는 거죠.
아무튼 이번에 재구매한 제품은, 닥터 베이에서 만든 전동 칫솔 BET C01 입니다. 두 번째 구매인데요. 첫 제품은 작년 9월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좀 낯설었지만, 적응되고 나니 전동 칫솔 안 쓰면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천천히- 어깨를 움직이면 아프고, 눈 앞이 침침해졌으며, 치과에 수시로 들락날락하는 존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ㅜ_ㅜ
아무튼 첫 구매 당시 칫솔모도 두 세트 더 구입해서 잘 쓰고 있는데, 전혀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벌어졌습니다. 다름 아닌 … USB 충전기가 없어졌습니다? 충전을 가끔 하긴 하지만, 제가 이런 거 함부로 두는 성격은 아닌데, 이젠 뇌까지 나이가 든 걸까요. ㅜ_ㅜ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는 겁니다.
이거 없이 그냥 살아보려고 했는데, 뭔가 입안이 찝찝한 느낌이라(…) 안되겠습니다. 원래 두 번째는 다른 물건 사는 타입인데, 전동칫솔 새거 사자고 여기저기 알아볼 시간이 없네요. 귀찮기도 하고요. 게다가 이 칫솔을 계속 잘 쓰고 있기도 했고 … 결국 같은 모델을, 다시 샀습니다. 찾아보면 충전기만 따로 팔긴 할 텐데, 그거 구할 돈과 정성이면 그냥 새거 사는 게 낫죠. 직구로 샀기도 하고….
덕분에 지금, 충전기 하나에 칫솔 두 개가 생겼습니다. 가끔 충전해 주는 제품이라서, 이렇게 하나 놓고 둘이나 셋이 써도 되긴 하는데요. 그럼 뭐하나요. 저 혼자인데(…). 자- 그래도 받았으니 충전해야죠. 이번엔 확실히 잘 보이는 곳에 놓아둘 생각입니다. 요즘 클라우드 게임 하느라 엑스박스 원을 잘 켜지 않는데, 충전기로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 5V 1A라는, 중국산 제품이 잘 어울리는 아주 안전한 충전기입니다(…). 미안 엑박(…). 시리즈X 살때까진 아껴줄게(…). 이럴때만 사랑하는 거,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