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모바일 퍼즐 게임

 

구글 플레이 할인이 떠서 확인해 보니, 생각보다 평이 좋아서 구입한 퍼즐 게임, 프레임입니다. 퍼즐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해보셨을, 일종의 그림 맞추기죠. 다만 그림이 주인공 캐릭터가 움직이는 스테이지라서, 영화 장면을 편집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현재 할인 가격은 1,100원(링크).

… 나온 지 8년이 지난 게임인데, 이제 추천하려니 조금 민망하긴 하네요.

 

 

장점은 깔끔하게 잘 만든 그래픽. 영화 장면을 편집하는 듯한 아이디어. 퍼즐 게임이지만 나름 재미있는 플레이 감각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지루하지 않은 게임이랄까요. 내가 편집한 프레임에 따라 캐릭터가 움직이는 걸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옛날 스파이 물이 생각나는 음악도 좋고요.

단점은 있습니다. 퍼즐이 너무 쉬워요. 잘 모르겠어도, 대충 그림을 꿰어맞추다 보면 풀립니다. 사실 잘 모를 부분도 없고요. 그리 길지 않다는 것도 단점이네요. 하지만 천 원이니까, 짧은 건 용서됩니다. 그래서 바로 프레임2(링크) 구입. 얘도 1,100원으로 같이 할인 판매 하고 있었거든요.

사실 아이패드로 하려고 했는데, 앱스토어에선 할인 판매를 안해서, 그냥 구글 플레이로 샀습니다. 아, 추석 게임으로도 추천합니다. 한판 한판이 꽤 짧은데다, 뭐 중간에 하다 그만 둬도 앱을 다시 켜면 자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짬짬히 즐기기에 좋습니다. 빠른 반응 속도나 그런 것도 필요하지 않고요.

할인 한 김에, 추천합니다. 아직 안 즐겨 보신 분들은, 이 기회에 한 번 해보세요. 참,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2가 더 낫다고 합니다(…).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