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용 '보조 배터리 겸용 헤드폰 앰프 재킷 G-Dap Unit 4.0' 을 출시했던 ALESIS의 새로운 아이폰용 헤드폰 앰프를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여 앰프케이스(AMPCASE). 이전 제품과는 달리 보조 배터리를 빼고, 좀더 슬림한 상태에서 헤드폰 앰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크긴 하지만... ^^
아레시스는 원래 디지털 악기를 만드는 회사로, 이 제품 역시 음악 전문 기업이 만든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외장 케이스 안에는 헤드폰 앰프와 DSP가 내장되어 있고, 볼륨 조절 장치도 탑재(당연히). 이전 제품은 중고음을 강화시켜줘서 주로 현악기를 비롯한 어쿠스틱 음색이나 일렉트로니카, 보컬의 목소리를 들을 때 좋다고 평가 받았는데요... 이 제품이 만들어주는 음색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회사가 주장하는 바로는 '이제껏 아이폰에서 들어본 적 없는 소리를 듣게 될 것이다'라고 합니다. 다만,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경우 128kb의 일반적인 mp3 파일은 구리게 느껴져서 못듣는 사태가 벌어질지도 모른다고(응?). CD에서 직접 리핑해서 듣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미정(출처).
그나저나... 이 제품 사용하면 마이크쪽이 막혀버리는 것 같은데, 그건 아무 문제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