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파 감지 고양이귀 머리띠, 네코 미미 직접 써보니

뇌파 감지 고양이귀 머리띠, 네코 미미 직접 써보니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었던(링크) 뇌파를 감지해 작동하는 고양이 귀 모양의 머리띠가 있습니다. 이름은 네코 미미. 그런데 마침 친구가 아마존에서 재미삼아 이 제품을 주문했네요. -_-; 그래서 한번, 네코 미미를 직접 써봤습니다.

▲ 뇌파 감지 헤어밴드, 네코 미미

▲ 제품 측면에 상당히 커다란 크기의 본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녀석이 조금 무거워요. 이 제품의 단점.

▲ 네코미미의 핵심, 뇌파 측정 장치

사실 이 제품은 남자가 쓰기에는 적당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정정합니다. 머리가 큰 사람이 쓰기에는 적당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제품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으며, 머리가 큰 사람이 쓸 수는 있지만 잘 어울린다고는 장담하지 못하겠습니다(응?). 그러니까, 이런 ↓ 얼굴이 되고 맙니다.

아무래도 머리에서 잘 벗겨지지 말라고 이렇게 만든 것 같은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네코 미미의 본체에는 배터리가 들어있는 탓인지 조금 무겁거든요. 그래서 고개를 숙이면 네코 미미가 자동으로 벗겨집니다. 오죽하면 턱끈까지 만들어 놓았을까요. 그런 고로, 소개한 글의 홍보 영상은 ... 그저 홍보일 뿐이라는 것.

...아무튼, 파티 같은 때에 쓰고 있으면 재밌을 것 같기는 합니다. 새로운 사람과 이야기하기도 좋구요. 하지만 모양 안나게 턱끈을 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 머리핀 같은 것으로라도 고정한 다음에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는 쓸모없지만, 생각보다는 재미있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나중에 있을 파티때도 쓰게 빌려달라고 해볼까요?

About Author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 프로필 : https://zagni.net/about/ 브런치 : https://brunch.co.kr/@zagni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agni_ 이메일 : happydiary@gmail.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