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요즘 이상한(?) 패션 트렌드가 도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난스럽게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디자인 요소를 도입한 제품인데요. 이번엔 당신을 우주소년 아톰으로 만들어줄 부츠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름하여 빅 레드 붓(Big Red Boot).
아트 콜렉션은 아니고, 실제로 판매될 부츠입니다. 만든 곳은 예술 집단 MSCHF. 전에 실제 피를 넣은 사탄 운동화를 제작해 나이키에게 소송을 당한 그룹입니다. 가격은 350달러. 이번 제품은 피 같은 건 없고, TPU, 고무, EVA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록스를 신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사실 신기 좋은 신발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벗는 게 쉽지 않다고 합니다. 이 정도 크기면 무게도 만만치 않을 거고요. 하지만 신고 나면, 분명 진짜 특이하게 보이긴 합니다. 누가 봐도, 어딜 가도 튈 수 밖에 없죠. 게다가 귀엽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여름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실제 판매는 2023년 2월 16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어느 용감하신 분이 빨리 입수해(?) 착용하는 모습을 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아, 발에서 불이 나가진 않습니다(응?).
* 후기가 올라왔네요. 걷는 건 생각보다 편하고, 익숙해지기까진 시간이 필요하고, 신고 벗는 건 크게 불편하진 않지만 안맞는 사람에겐 어려울 수 있고, 무엇보다 엄청난 관심을 받는다고...
https://mashable.com/article/mschf-big-red-boots-youtuber-creator-qa-astro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