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또 무슨 게임일까요.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핏복싱(Fit Boxing)' 고전 명작 만화 '북두의권'을 콜라보한 게임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름은 '핏복싱 북두의권 - 너는 이미 살이 빠져 있다!'입니다. 발매는 일본 기준 2022년 12월 22일, 가격은 부가세 포함 7678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켄시로와 함께 보내란 의미일까요. 3대 새해 목표(다이어트, 자기 계발, 영어 공부)를 정할 시즌이니, 이걸로 좀 운동이라도 해보란 의미일까요.
뭐가 됐든, 북두의권이 복싱 게임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세계관이란 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 오락실에 있던 펀치 게임도 북두의권이었죠. 아다다다다다다-를 재현하기 위한 6개의 펀치판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핏복싱 북두의권은, 핏복싱의 기본 기능은 그대로 둔 채로, 북두의권 세계에서 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후우, 주먹이 불타 오르네요.
다행히(?) 우리가 켄시로가 되는 건 아닙니다. 켄시로와 켄시로의 다양한 적들이 코치(...)가 되어 게이머를 지도한다고 합니다. 화면에는 당연히 북두의권 잡캐들이 등장합니다. 운동 메뉴도 총 99 종류로 다양하고, 운동하는 날 몸 상태나 운동하고 싶은 몸 부위에 따라 다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게이머가 직접 켄시로가 되어 적을 쓰러 뜨리는 격투 배틀 모드가 추가되어, 액션 게임처럼 즐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잡캐를 상대로 무쌍을 찍을 수 있는 '자코 배틀'과 숙적들과 싸우는 '보스 배틀' 2가지를 할 수가 있다고. 보스 배틀에서는 당연히 필살기를 쓸 수도 있습니다.
... 쓰러뜨린 보스를 나중에 코치로 쓰는 것도 가능. 이 무슨 인의의 게임이란 말인가...
다행히 해외판은 2023년 3월에 발매한다고 하니, 우린 그때를 기다려보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시를 '세기말 구세주 전설' 북두의권과 함께 보내고 싶진 않아요(...). 기왕이면 한국 출시시, 한국어 더빙도 이뤄지면 좋겠네요. 피트니스 게임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