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NDS용 스타일러스펜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연필과 똑같이 생긴, 『Hori 스테이셔너리 스타일 세트 DS Lite』라는 제품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순전히 디자인 하나에 끌려서 구입했습니다.
NDSL용 파우치와 연필 모양의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모양의 클리너가 한 셋트인 상품입니다. 가격은 무려 15000원(켁-). 사실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는 꽤나 실망했었답니다. 가격 대 성능비가 너무 안나오는 제품인듯 해서요.
싸구려 필통처럼 생긴 파우치랑, 공짜로 나눠주는 것과 별로 다를바 없어 보이는 지우개 모양 클리너, 그리고 결정적으로, 연필 모양 스타일러스의 겉모습이 꽤나 구렸습니다.
▲ 생긴 건 연필을 꽤 많이 닮았지만…
▲ 막상 나무 느낌이 나야할 부분은 페인트칠한 플라스틱이란 느낌이 너무 나서 대 실망.
ㅜ_ㅜ 꽤 속상했답니다. 역시 물건은 디자인만 보고 사면 안되는 구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허탈한 마음을 감추며, 그래도 테스트는 해봐야겠다는 마음에 스타일러스펜을 손에 쥐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 걸? o_O
이건 진짜 연필 느낌이잖아!! ㅜ_ㅠ)/~!!!
▲ 손 맛이 장난 아닌 녀석이었습니다!!!
저는 NDS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타블렛 노트북의 필기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허접한 필통과 지우개 모양 클리너는 정말 아쉽습니다..ㅜ_ㅜ
다른 제품처럼 이 녀석도 장점과 단점이 확실한 녀석입니다. 단점이라면 가격 대비 허접한 -_- 느낌의 셋트 구성품과, 스타일러스 펜의 앞부분이 좀 뭉툭한 편이라 NDSL의 섬세한 게임에 적합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디자인의 특성상 게임이나 노트북과는 별도로 지니고 다녀야하기에 분실의 우려가 높은 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필기구-라는 느낌을 주는 것은, 정말 최고네요.
연필과 똑같은 손 맛을 주는 스타일러스펜입니다.
아날로그 느낌의 스타일러스펜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