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고13 방탄 위스키 글래스를 소개합니다.

일본에는 어른들을 위한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어른의 일품이란 사이트가 있습니다. 성인용 제품이 아니라 일종의 잡화점 같은 곳입니다. 그곳에서 지난 5월, 고르고13과 협력해 컵을 제작했단 걸, 오늘 웹 서핑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고르고 13은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스나이퍼 만화죠. 옛날 만화라서 이미 끝난 줄 알았는데, 아직 연재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작가가 2021년에 사망했는데도, 아직 연재 중(…). 단행본도 200권이 넘은 듯 하네요(…).

컵은 위스키 글래스고, 특이하게 총알이 관통할듯 말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방탄입니다. 진짜 방탄이냐고요? 아니죠. ㅋㅋㅋ 그냥 유리입니다. 총알이 뚫지 못하는 모양을 만들어서 방탄이란 이름이 붙었습니다.

… 다만 탄환은 실제 탄환이라고(화약 없음).

기념품인 만큼 가격은 상당합니다. 무려 11,000엔이나 하네요. 금속 총알 때문에 식기 세척기나 전자레인지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핸드메이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컵이 조금씩 다 다르다고.

우리야 고르고 13에 대해 별 추억이 없으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디자인이 꽤 멋지긴 합니다. 고르고 13에 대한 추억이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은 혹할 것도 같네요.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