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삿포로] 삿포로 여행 1일차 보고

[일본/삿포로] 삿포로 여행 1일차 보고
삿포로에 어제 도착했습니다.

1. 같이 가기로 한 친구가 여권을 분실하는 바람에, 갑자기 혼자 출발하게 됐습니다.

2. 삿포로에 도착. 호텔을 못 찾아 1시간 정도 헤맸습니다.

3. 삿포로는 길가에 눈을 치우는 것을 포기했더군요. 덕분에 여러번 넘어질 뻔.

4. 유끼 마쯔리(눈 축제)는 오늘부터. 어제는 .. 열심히 설치 작업중

▲ 열심히 준비중인 한국 팀

▲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미쿠.
쵸파, 릭쿠마? 등과 함께 3대 인기 캐릭터랄까요..

▲ 관광왕국 선언! 이란 주제로, 홋카이도 전설에 나오는
동물들등을 모아서 만든 건데.. 가장 멋졌어요. 이따가 자세히 소개를..

▲ 눈 축제 전야제인데도 오도리 공원은 시끌벅쩍.

한국분 중국분 정말 많더군요...

5. 날씨는 그리 춥지 않은데, 바람이 꽤 쎄게 붑니다. 숙소도 추워요. 덕분에 몸살-_-났습니다. 머리 아파서 혼나고 있는 중.

6. 오자마자 갑자기 원고 수정해 달라는 얘기가 들어와, 오늘,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원고 수정했습니다.

7. 백화점 지하에는, 발렌타인 데이 맞이 각종 스윗들이 잔뜩. 비싸지만 않았어도 다 사먹었을지도.

8. 친구가 같이 못온 김에 여행 계획 대폭 변경. 그냥 편하게 쉬다가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가능하다면요.

About Author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 프로필 : https://zagni.net/about/ 브런치 : https://brunch.co.kr/@zagni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agni_ 이메일 : happydiary@gmail.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