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토스터를 닮은 USB 허브, USB 드라이브

귀여워! 토스터를 닮은 USB 허브, USB 드라이브
아 정말, 귀여워 미치겠군요. USB 허브가 진화하다 못해, 아주아주 귀엽게 변해버렸습니다.

토스터기 모양의 USB 허브입니다. USB 2.0을 지원하고, 4개의 포트를 제공합니다. SD카드 리더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토스터기 보다도 귀여운 것이, 바로 토스터기에 꼽히는 토스트형 USB 드라이브.

머리를 뽑아(?) 토스터기에 꽂으면 USB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는 이 토스트..들은, 모두 4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작아서 갖고 다니기는 편할 것 같지만, 용량은 4G로 많지 않습니다. 가격도 USB 허브와 4개의 USB 드라이브를 포함해 100달러이니 결코 싸지 않습니다.

그래도... 귀엽군요. 예, 귀엽습니다. 귀여우니 모든 것이 용서가 됩니다...ㅜ_ㅜ (출처).

About Author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 프로필 : https://zagni.net/about/ 브런치 : https://brunch.co.kr/@zagni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agni_ 이메일 : happydiary@gmail.com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