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프 거치대 달린 텀블러 물병, 링고(Ringo)

안 살거지만 여전히 들여다 보게 되는 킥스타터. 요즘엔 그리 신박한 것도 없죠. 신박하다고 펀딩 했다가 날린 물건이 한둘이 아니라서요. 대신 작은 아이디어를 가진 제품들이 올라옵니다.

이번엔 물병이네요. 예, 운동하는 분들은 늘상 가지고 다니실 그 물병이요. 거기에 아이폰용 맥세이프 거치대를 달았습니다. 물병을 아이폰 거치대 또는 삼각대로 쓰라는 거죠.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같은 거 가입한 다음, 어디서나 운동하고 싶은 분들이 대상일까요.

물론 사용 시나리오는 여럿 마련했습니다. 어떤 분들에겐 물병이 항상 들고 다니는 제품이니까요. 비행기 탔을 때 거치대로, 운동할 때 거치대로, 운전할 때 거치대로, 화상 통화 할 때 거치대로…

아이폰만 거치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마그네틱 스티커를 추가 구매하면, 다른 기기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까지 된다고 하네요. 다만 물병에 물이 차 있을 땐 무거운 기기도 거치할 수 있는데, 물병에 물이 없을 땐 아이폰 같은 스마트폰만 권장한다고.

이게 다 물도 무게-라서 그렇습니다.

사이즈는 두 가지. 710ml(스타벅스 벤티)와 950ml(스타벅스 트렌타?) 입니다. 색상은 4가지고, 가격은 5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텀블러 대신 보온병을 가지고 다니는 타입이라, 하나 살까 진지하게 고민했는데요. 포기.

이유는 딱 하나. 거치대 쓰면서(…) 물 마시기 번거로워요. 뭐, 대부분 거치대 쓰는 시간이랑 물 마시는 시간이 다르다는 걸 전제로 쓰겠지만요. 관심 있는 분은 킥스타터(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세계 각국으로 배송되는 데 배송비는 별도라고 합니다.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