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니터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원래는 USB 모니터 작은 것을 하나 사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19인치 모니터도 13만원대에 구입 가능한 세상에…. 그러면서 둘러보다가, 거의 충동적으로, 23인치 와이드 모니터를 하나 구입했네요. MOTV의 MT-230HD Lyon 모델입니다. 구입가격은 17만5천원 정도.

그런데… 생각 이상으로 좋습니다. 듀얼 모니터 시스템이란 것이. 화면이 넓으니, 여러개의 메신저와 트윗 창을 동시에 띄워놔도 웹페이지를 보면서 작업할 수가 있네요. 사진 보면서 글 올릴 수도 있고, 두 화면을 같이 늘어놓고 참고하면서 글을 쓰거나 가계부를 정리하기도 합니다. (응?)

…물론, 거의 트위터 전용 창으로 이용되고 있긴 합니다만….

다만 아쉬운 것은, 저가형 제품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문제, 내구성. DELL 모니터 산 다음 가장 좋았던 것이, 몇 년을 쓰고 있는데도 문제 한번 일으키지 않고 있다는 것인데… 제가 뽑기를 잘못했는 지-_-; 이상한 물건이 걸려버렸습니다. -_-; 처음엔 잘 됐는데, 사용한지 하루만에, DVI 단자에서 입력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_-;;; 끙…

게다가 뭐가 문제인지 확인하고 싶어 제조사 홈페이지를 찾아갔더니..

이런 제기랄, 홈페이지에 -_- 바이러스가 숨어있다고 차단되어 버립니다…-_-;

내일쯤 판매자에게 문의해보고, 안되면 반품이나 교환하던지 해야겠습니다. -_-; DVI 케이블 고장난줄 알고, 애꿎게 DVI 케이블만 새로 구입했네요. -_-; 지금은 VGA 단자에 컨버터 이용해서 물려서 쓰는 중입니다. 내일 전화해 보고, 잘 되면 조만간 리뷰가 올라가고, 안되면…-_-; 안되면… -_-; 안되면… -_-;;

About Auth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